외로울 때 영화한편 볼까?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불금을 즐기기 위한 방법중의 하나가 반전 스릴러 영화 한편 보는 것일거다.

게다가 저녁에 약속도 없고, 귀가 후 외로울 때 영화 한편 보는 것은 아주 좋은 휴식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특히나 반전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니 오늘은 외로울 때 반전 스릴러 영화로 외로움을 싹 날려보도록 하자.



[반전 스릴러 1]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유산으로 세번째 아이를 잃은 후 부부는 한 아이를 입양해온다. 또래보다 똑똑하고 반듯하며, 영민한 아이 에스터는 새로운 집에 입양되어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부부는 행복한 삶을 꿈꾸지만, 에스터는 부부의 예상과 달리 비밀이 많았는데...

평점

네티즌 8.45

공포, 스릴러 영화다. 마지막에 반전이 있으며, 에스터의 진짜 정체가 드러난다. 완전 소오름~ 


[반전 스릴러 2] 더 바디

줄거리

미모의 재력가 마이카를 아내로 둔 알렉스는 자신에게 집착하는 아내에게 벗어나 새로운 연인과 함께 하기 위해 아내를 죽인다.

완벽한 살인이라 자신했는데, 아내의 시체가 사라진다. 그리고 발견되는 아내가 살아있다는 증거들...

평점

네티즌 7.78 / 관람객 8.12

스릴러 장르로 스페인 영화이다. 할리우드 영화에만 익숙해있다가 스페인 영화를 보니 먼가 색달랐다. 

극 초반에 지루하다는 사람도 있고, 초반부터 긴장감이 팍 돈다는 사람도 있다. 그래도 한결같이 다들 너무 재미있다고...

특히 마지막 반전..예상치 못했던 반전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 등에 박수치는 사람들이 많다. 추천!


[반전 스릴러 3] 아이덴티티

줄거리

외딴 모텔에 10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사나운 폭풍우로 길은 막히고 연락이 두절되어 모텔에 갇힌 그들은 하나둘씩 살해당하게 된다.

현장에 남겨진 것이라곤 모텔 룸 넘버 10이 적힌 열쇠뿐...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가운데 모두가 기억하기 싫은 비밀이 서서히 베일을 벗는데...

평점

네티즌 9.07

2003년에 개봉한 스릴러 영화이다. 10년이 지났지만, 다시봐도 좋을 만한 반전 스릴러 영화이다.


 [반전 스릴러 4] 디아더스

줄거리

전쟁에서 남편을 잃은 그레이스(니콜 키드먼)는 빛에 노출되면 안되는 희귀병을 가진 두 아이를 키우며 영국의 외딴 저택에 살고 있다.

그런데, 어느날부터 집안일을 돌보던 하인들이 갑자기 사라지기 시작하고, 집안에는 기괴한 일들이 끊이지 않게 된다. 

아무도 없는 방에서 발자국 소리가 들린다던지, 피아노가 갑자기 연주되기도 한다. 그레이스는 결국 공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평점

네티즌 8.46

2002년에 개봉한 스릴러, 미스터리 영화인데, 마지막 반전이 충격적이다. 보고 나서 아...그럴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역시 미국은 공포의 소재를 우리의 일상생활 공간이 집에서 많이 찾는 것 같다. 그래서 더 무섭게 느껴질 수도...


[반전 스릴러 5] 식스센스

줄거리

아동 심리학자(브루스 윌리스)는 한 아이의 치료를 맡게 된다. 

그 아이는 죽은 자들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평점

네티즌 9.03

1999년에 개봉한 미스터리 영화로 이 영화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가 있었다. 

그런데, 극 초반에는 조금 지루하여 살짝 졸기도 했던 영화이다. 하지만 마지막 반전이 엄청나게 크게 와 닿았다. 

사실 이 영화 이후로 반전 스릴러 영화들을 찾아다니게 되었다.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