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이 된지 벌써 15일이 지났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 작년 한해도 열심히 살았는데, 오늘은 티스토리 결산을 통해 진짜 열심히 살았는지 보기로 한다.




2017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을 통해 티스토리에서 명함을 제작해 준다. 또한 티스토리 굿즈도 함께 준다고 한다. 별다른 욕심은 없는데, 왠지 명함을 받으면 더더더더 열심히 할 것 같다. (느낌 적인 느낌~!)




나는 Favorite, Enjoy, Doing 에 대해 얘기한다.


내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는 일단 IT, 안드로이드, 영화, 뷰티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요즘 핫한 가상화폐 내용도 덩달아...






나는야 3년차 블로거


티스토리 블로거 3년차인데, 작년에는 141,666명이 방문했다. 그전해인 2016년보다 14만명이 적어진 숫자다. 2016년에는 인기있던 글이 있었다. 뷰티 관련 글인데, 헤어스타일에 대한 것이다.

바로 '여신 헤어스타일 따라하기' 이 글로 인해 많은 방문객을 확보하게 된 것이었지.




2017년에 내가 주로 사용했던 언급했던 단어들이다. 안드로이드, 자바 언어를 다루면서 관련 단어들이 눈에 띈다. 





대체 3, 4, 5월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거지. 이때에는 전혀 글을 쓰지 않았네. 생각보다 재미있군. 이런 결산. 올한해는 어찌 살아갈지 이미 계획을 세워봤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블로그다. 

3년차 블로거답게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작년과는 다르게 좀더 전문적인 포스팅을 하려고 계획한다. 아니 계획만이 아니라 실천까지~!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