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출근준비 하기 너무 바쁘시죠? 머리 감고 말리랴, 화장하랴, 옷 고르고 옷 입으랴 아침 식사는 생각도 못합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늦잠을 자게 되면 머리를 못감게 되는 날도 있습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으나, 저는 한번쯤 아니 가끔 머리를 못 감고 가는 날이 있어요.



늦잠잔 것도 이유가 되기도 하지만, 귀찮을 때도 있거든요. 그렇게 머리를 못 감은 날은 좀더 헤어스타일링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이제부터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쁜 아침 5분 투자한 헤어스타일링 하기 입니다.


여성스러운 여신 헤어스타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헤어스타일링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반머리를 묶는 것 보다는 좀더 세련되어 보이며 여성스러운 스타일이에요. 양쪽을 꼬아서 중간에서 묶는 형태입니다.



물론, 양쪽에 꼬은 머리는 고정시키기 위한 핀이 필요합니다. 중간 지점 쯤에 핀으로 고정시킨 뒤 두 개의 가닥을 묶어주는 것입니다. 


 빨간머리 앤 헤어스타일


빨강머리 앤 기억하십니까? 빨강머리 앤은 머리를 양쪽으로 땋아서 내렸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헤어스타일은 한쪽으로 두가닥을 땋아서 다시 두개를 연결한 방법입니다.

우선, 자신의 얼굴 왼쪽과 오른쪽 중 좀더 이쁜 방향을 찾으세요. 그리고 그 쪽 얼굴이 잘 드러날 수 있게 반대방향으로 머리를 다 넘기시구요. 



두개로 나누어 잡습니다. 그리고 각각을 땋으셔서 끝부분은 같이 땋습니다. 그리고 묶어주면 끝. 


  커리어우먼 헤어스타일


커리어우먼 헤어스타일은 자칫 잘못하면 좀 강하게 보이실 수 있어요. 특히 남자친구와 데이트가 있는 날은 안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구요. 오히려 회사에서 프리젠테이션 발표나 회의가 있는 날 하는 게 더 돋보이기 좋은 헤어스타일 같습니다.




 머리 안감은날 똥머리 헤어스타일


제가 자주 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일명 똥머리라고 하죠. 한번 묶어서 땋고, 그리고 돌돌감아서 올리는 것입니다. 아무렇게 해도 되는 아주 편한 스타일이에요.

웨이브기가 있으신 분들은 좀더 쉽게 만들수 있는 머리모양입니다.


 데이트할 때 하기 좋은 헤어스타일


머리가 길면 이런 스타일도 굉장히 이뻐보이는데요. 머리를 한방향으로 몰아서 묶어줍니다. 한두번정도 묶어주시고 고정시키기 위한 끈으로 고정해주면 되요. 그리고 약간의 후까시(?)를 넣어서 자연스럽게 해줍니다.



여기서 묶는다라는 말은 매듭지을 때 우리가 하는 묶는 표현 그대로입니다. 머리를 매듭짓듯이 묶는 것이죠. 저는 아직 이 헤어스타일을 할 수가 없는데요. 남자친구 만나러 갈 때 하면 목선이 드러나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 왠지 신경 안쓴 듯, 무심하면서도 이뻐보이니까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rom. BuzzFeed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