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길면 정말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가 있습니다. 그냥 풀어도 이쁘고, 한갈래로 묶거나 땋아도 괜찮은 헤어스타일이 되죠. 오늘은 여자 목선을 한껏 드러낼 수 있는 올림머리 스타일을 모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이미지가 커서 스크롤의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쁘게 머리를 말았는 것 같지만, 딱 파티의 드레스에 어울릴법한 헤어스타일입니다. 먼저 웨이브를 좀 넣구요. 정수리 부분은 뽕을 넣습니다.



그리고 약간 아래방향으로 머리를 한가닥으로 묶은 후, 머리끈 밖으로 나온 머리카락들을 돌려서 끈안으로 아무렇게나 집어 넣습니다. 이게 핵심입니다.

그래야 자연스럽게 되거든요.



예전에 이런 헤어스타일이 유행한 적이 있었습니다. 제가 대학생때였는데요. 저희 선배가 자주했던 헤어스타일이에요. 머리를 돌돌 마는데, 길게 마는 것이죠. 이 방법의 핵심은 핀이 필요합니다.



비녀(?) 같은 역할을 하는 핀이 있으면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안보이게 머리속으로 잘 숨기면 됩니다.

from. Fashionsy


위의 그림과 같은 헤어스타일은 어떠신가요? 굉장히 귀여운 스타일로 남자친구 뿐만 아니라, 모든 남자들이 뿅 갈만한 헤어스타일인데요. 한쪽방향으로 머리를 땋은 후, 돌돌 말아 묶는 형태입니다.

역시나 머리가 길고, 웨이브가 있다면 쉽게 머리를 땋을 수 있겠죠? 

from. Pausecafein


역시나 머리를 땋아서 올림머리를 만드는 방법인데요. 이게 오히려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머리를 두갈래로 나눠서 땋구요. 그리고 한가닥은 똘똘말아 줍니다. 마치 똥머리를 하듯이 말이죠.

그리고 두갈래로 땋은 머리를 나머지 한가닥 주위로 돌돌 말아줍니다. 정말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입니다. 남심 저격할만합니다.


from. Pausecafein



그리고 이번 헤어스타일은 무심한듯 자연스럽게 목선을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잔머리를 몇가닥 삐쳐나오게 하는 것이 멋스러운 것입니다.



핵심은 머리카락을 여러갈래로 나눠서 서로 감아주는 것입니다. 한군데 말이죠. 그리고 스프레이로 고정시켜주면 끝이 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머리가 긴 분들은 한번쯤 시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예쁠것 같습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스카프를 둘러야한다면, 이런 헤어타일이 어울리지 않을까요? 



이번 올림머리 스타일은 좀 어렵습니다. 팔도 무지 아플것 같은데요. 그래도 하고나니 정말 이뿌네요. 살짝 삐쳐나온 머리카락들이 여성스러움을 한껏 올려주고 있습니다.

이 올림머리 스타일의 핵심은 머리를 네군데로 나누는데, 정수리 하나, 양쪽 하나씨그 그리고 뒷통수 하나로 나눕니다.



정수리 부분의 머리는 돌돌말아서 묶어줍니다. 그리고 뒷통수 부분을 땋아서 정수리 부분에서 말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양쪽으로 나눈 머리카락을 서로 땋아서 다시 정수리부분에서 말아주는 것이구요. 

이렇게 올림머리 스타일 종류가 많은지 몰랐네요. 매번 똥머리만 고수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스타일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from. Makeuptutorials

이상 남심 저격할만한 여자 목선 드러내는 올림머리 모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