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입니다. 아니 이제 곧 겨울이 되죠. 겨울이 되면, 옆구리가 시리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여자나 남자나 이성이 옆에 있을 때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대죠? 

만약 애인이 없으시다면, 자신이 매력이 없나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나의 매력 하나 더하기의 일환으로 향기있는 여자가 되기 위한 향수 고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로몬 향수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우리 몸에서는 이성을 유혹하기 위한 호르몬인 페로몬이 분비된다고 하죠. 그런 페로몬을 향수에 첨가한 페로몬 향수입니다.



어떤 분들은 냄새가 역하다고 하기도 하고, 또 어떤 분들은 좋다고도 합니다. 그래도 확실한 것 한가지는 확실히 이성을 끄는 데는 페로몬이 좋은 것 같았습니다. 실험을 했는데요. 과반수 이상이 페로몬이 첨가된 향수가 좋다고 했습니다.


여자의 향수 고르는 법


● 이성에게 인기있는 향수를 골라라.

향수는 여자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우리가 항상 지니고 다녀야 하는 코스메틱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향수를 고르실 때는 주의하셔야 하는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향수도 좋지만, 기왕이면 이성이 좋아하는 향수를 고르시는 것이죠. 팁입니다. 향수를 사러 갈 때는 남자친구와 동행을 해보세요. 남자들이 어떤 향수를 좋아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 향수를 자주 바꾸지 마라.

우리의 코는 민감합니다. 한번 맡은 냄새는 나중에 동일한 냄새를 맡게되면 그때의 그 기억을 소환하게 되죠. 즉, 하나의 냄새를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그 냄새를 어디서 맡게되든지 나에 대한 기억을 소환하게 됩니다. 



그러니, 향이 좋다고 생각되는 향수를 하나 골랐으면 꾸준히 사용해보세요. 만약 향수를 바꾸려고 한다면, 최소 24시간이 지난 후에 바꾸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이전 향기 냄새에 중독되어 못 알아차릴 수도 있거든요.



항상 지니고 뿌리고 다녀라.

향수를 뿌릴 때에는 뿌리는 위치가 있습니다. 오전에 출근하면서 뿌릴때에는 오후가 되었을 때에도 은은하게 향이 날 수 있게, 치마 끝자락이나 무릎 사이에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릴 때에는 손목이나 귀 뒤가 좋구요. 살짝 찍듯이 향수를 뿌립니다. 참고로 남성들은 절대 과한 향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은은한 아기냄새와 같은 혹은 샴푸 냄새와 같은 향을 좋아합니다.

과하지 않게 은은하게 향이 날 수 있게 신경쓰세요.




향기있는 여자가 되기 위한, 여자를 위한, 여자의 향수 추천



위 그림은 클로이 오드 퍼퓸이라는 향수입니다. 이 제품은 비누 향기가 나서 굉장히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오히려 비누나 섬유유연제에서 이 향을 따라했을 정도라고 하는군요.

비누향기이다보니 향이 과하거나 화학제품 같은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든 연령층, 여성, 남성 모두에게 인기가 있죠. 아주 우아하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다음으로는 조말론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향수입니다. 부케향이 나면서 상큼한 배의 신선함까지 더해진 향이지요. 그래서 여자들이 많이 좋아라하며, 남성들 또한 괜찮아하는 향입니다.



팁으로는 특별한 사람을 만날 때 이 향수를 사용하세요. 조말론 향수의 특징이 다른 향수와는 다르게 독특함이 있어, 당신을 쉽게 잊지는 못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여자의 향수로 추천드리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입니다. 이 향수 제품은 남성들도 사용이 가능한 것인데요. 특히나 탁 트인 곳에서 사용하면 좋은 향수입니다.

예를 들어, 회의실이나 회사 사무실에서 나의 존재를 어필하기에 충분한 향입니다. 굉장히 여성스러우면서도 스위트한 향입니다.




이상 향기있는 여자가 되기 위한, 여자의 향수 고르는 법과 추천 향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