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광이나 미드광을 위한 정보]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와 미국 드라마 다운로드 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한다.

사실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는 알려진데가 많이 있다.

그중에서 내가 즐겨 사용하는 곳은 보고보고사이트이다.


먼저, 보고보고 사이트이다.(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임)

가장 대표적인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이며, 미국 드라마, 영국 드라마, 각종 파일등의 다운로드 사이트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 사이트는 불법유해 사이트로 자주 걸리는 곳으로 URL정보가 자주 바뀐다.

그래서 한번씩 들어갈때마다 재검색을 해서 URL을 알아내는 경우가 더러 있었다.

그렇지만, 다른 몇몇 다운로드 사이트와 비교해봤을때 가장 좋은 듯하다.



현재는 zipbogo.net 이며, 매달 100건의 다운로드 횟수가 주어진다.

그리고 사용방법은 위 이미지처럼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여 원하는 파일이나 영화, 드라마를 다운받을 수 있다.



내가 주로 사용하는 메뉴는 다운로드 - 외국 TV프로그램 - 드라마(방영중) : 이것은 왕좌의 게임 시즌6 받을려구~ ㅋ

혹은 드라마(종방) 으로 들어가면 이전에 끝나버린 시즌 모두를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영화 메뉴...최신 외국영화와 지난 외국영화로 나누어지며, 물론 한국영화 또한 메뉴가 별개로 존재한다.


미국 드라마만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https://eztv.ag/ 를 소개하고자 한다.(이것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임)

여기는 예전에 캐나다에서 가깝게 지내던 동생이 알려준 곳이다. 

해외 다운로드 사이트로 한국에 아직 올라오지 않은 파일도 여기서는 바로 확인할 수 있었다.

다만 자막 때문에 다시 기다려야 했었지만...



사이트의 처음은 이렇게 생겼다.

이것 또한 Torrent를 사용하므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회원가입 절차는 필요가 없다.

사용방법은 Search란에 찾고자 하는 드라마의 제목을 넣어서 Search 버튼을 누르거나, 

혹은 select show라는 부분을 클릭하여 원하는 드라마를 선택할 수 있다.

select show 부분은 A~Z까지 알파벳 순으로 정렬되어 있어 찾는데 시간이 쪼~금 걸리기는 한다.



찾은 드라마 다운로드 방법은 맨 아래 표에 Downloads 부분을 클릭하면 된다.

클릭하게 되면 torrent파일 다운하겠느냐, 아니면 열겠느냐 창이 뜨고 여기서 열기를 누르면 torrect 프로그램과 연결되어 다운로드 받아진다.

이 부분은 기존 다른 다운로드 사이트 이용방법이랑 동일하다.

그런데, 클릭했을 때 더러 드라마 다운로드 사이트와 연결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한다.

이럴때는 짜증내지 말고 다시한번 시도하기를~


아, 그리고 각 시즌의 각 회마다 두세개씩 올라오기도 한다. 그 이유는 해상도에 맞는 파일들을 다 다르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사이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최신 미드를 볼수 없어 남들보다 먼저 다운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림의 떡이다...왜냐~ 한글자막이 없으니...ㅠㅠ 

누가 이글을 본다면 먼저 다운받아 빨리 번역 좀 해줬으면...하고..염치없이 바래본다. ㅋ


게임속의 농작물을 집에서 받아보세요.

게임에서 기른 농작물을 진짜 배달 받는 '레알팜' 온도, 영양, 수분 상태까지 챙기는 '진짜' 농사 게임. 게임 속에서 정성 들여 재배한 농작물을 집에서 택배로 받아보세요. (Android 지원)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