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네르바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스마트폰 중 애플의 AS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하는데요. 얼마전 삼성전자의 갤럭시7으로 인해, 삼성전자의 판매량은 급격히 떨어지고 있고, 애플에 대해서는 브랜드 이미지가 올라가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삼성전자는 AS만큼은 확실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갤럭시7 사건이 터졌을 때에도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 갤럭시7 의 교체 및 판매 중지 등의 빠른 대처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그나마 다행인 것 같은데요. 반면에 애플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아이폰 고객센터에서 AS 받기가 많이 힘들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도 아이폰, 아이패드를 한번 사용하게 되면, 매료되어 다른 폰을 사용하지 못할 정도로 잘 만들어진 기기라고 들었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의 폰들도 애플폰이 많아요. 




가끔 사용해보면 진짜 왜 아이폰, 아이폰 하는지 알것도 같았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의 애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국 아이폰 고객센터에서  AS를 받을 때, 어디에 연락하면 되는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은 애플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아주 심플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네요. 아마 반응형 웹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애플 사이트의 [고객지원] 이라는 메뉴로 진입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지원문의하기] 라는 메뉴가 있죠. 이 메뉴를 클릭합니다.



화면에 들어와보면 전 세계 애플 전화번호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 세계 Appple 전화번호] 를 클릭합니다. 



그중에서 아시아태평양 부분의 대한민국을 보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어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입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기전에 일련번호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일련번호는 보통 제품의 겉면에 표시되어 있거나, iTunes와 동기화되는 제품의 경우는 iTunes 내부, Mac의 경우는 Apple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 를 선택하면 확인이 되구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아이팟 또는 애플 와치의 경우는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준비하시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셔도 되구요.




또 다른 방법은 온라인으로 지원요청을 하실 수 있어요. 전화를 하는 것보다 이 방법이 더 편하시면 온라인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AS문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미네르바98

안드로이드와 영화 리뷰, 생활정보에 관한 내용을 기재합니다.

,